본문 바로가기
윰's 스토리/드라마

삼생삼세 십리도화 등장인물

by 윰데이 2020. 7. 29.
반응형

안녕하세요 ~
오늘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중에서 삼생삼세 십리도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. 중화 TV에서 보다 중간에 시간이 맞지 않아 못 봤는데 넷플릭스에 있어서 다시 봤어요.

 

중국 드라마는 한번 보게 되면 다른 것을 할 수가 없게 만드네요. 제가 이런 판타지를 좋아해요. 손에서 장풍 나오는 드라마를 보다 보면 제 손에서도 장풍이 나올 것 같이 신이 나요.


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천족과 신선들 사이에서의 사건들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로 남주인공은 1인 2 역으로 그냥 아무 말 없이 서있기만 해도 멋지네요. 등장인물부터 소개할게요.

등장인물


백천, 사음, 소소 역 (양미杨幂):

구미호족의 여상신으로 백천은 곤륜 허에 들어가기 위해 남장을 한뒤 이름은 사음으로 바꾸고 묵연의 제자가 되어 법기 부채 옥청곤륜선을 받게 됩니다.


야화, 조가 역(자오 유팅趙又廷):
천족의 태자로 태어나자마자 천군이 되기 위한 교육을 받기 위해 모친과 생이별을 하고, 모친을 만나기 위해 벼락을 맞는 것도 이겨냅니다.

 

묵연 역 (자오 유팅) : 백천의 스승이며 전쟁의 신으로 익족과의 전쟁에서 익족의수장인 경창을 동황종에 봉인시키고 묵연은 7만년동안 혼이 사방으로 흩어집니다.


이경 역 (장빈빈): 익족의 수장인 경천의 둘째 아들로 사음이 여자임을 알아보고 사랑을 약속하지만 사음과 닮은 현녀의 꼬임에 넘어가 현녀를 선택합니다. 익족에 돌아온 이경은 경창에게 곤륜허와 내통했다는 누명을 쓰고 위기에 처했을 때 현녀의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되었지만, 현녀와 혼인하려는 날 자신의 선택이 잘 못됨을 알게 됩니다. 7만 년이 지나도 사음을 잊지 못하네요.


소금 역:어릴 때부터 야화를 좋아해서 곁에 있으려 노력하나 뜻대로 안 됩니다. 야화는 눈길 한번 주지 않네요.

 

봉구 역 (디리러바) :구미호족 백천의 조카이며, 은혜를 입으면 꼭 갚는 성격인데 숲에서 금예수를만나 위기에 쳐했을 때 동화 제군의 도움을 받고 살아난 은혜를 갚으려 동화 제군의 시녀가 되고 그에게 사랑에 빠집니다.



동화 제군 역(가오 웨이광):  어린 여우 봉구의 계속되는 사랑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왕이 되어 살아갑니다.


아리 :야화와 소소의 아들

 


7만 년이 흘러 동황종의 봉인이 풀리려는 것을 백천이 다시 봉인하다 경천에게 당해서 법력을 잃고 기억을 잃은 채 인간세상으로 간 소소는 상처를 입은 야화를 정성껏 치료 해고 그의 상처가 다 낫자 떠날까 봐 두려워하다가 야화에게 반려자가 되어달라 하네요.

 

저는 장편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재밌게 봤는데 이웃님께서도 즐감하세요.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