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윰's 스토리/드라마

나홀로집에 다시보기

by 윰데이 2020. 12. 23.
반응형

안녕하세요~
코로나로 인해 5인 이상 집합 금지이니

올 크리스마스에는 집콕하며 영화 봐야죠~

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영화 다들 아시죠!

"나 홀로 집에"

맥컬리 컬킨이 1980년생이네요. 

그 귀여운 꼬마 주인공의 나이가 벌써 40대에 들어섰다니

믿기지 않네요.

아직도 말썽꾸러기 꼬마만 생각이 나는데요.
케빈!!!! 하며 부르는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는듯해요.

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빈집 털이범
두 분 도둑들의 케미도 빼놓을 수 없지요.

크리스마스에는 항상 TV에서 하는데 

이번에는 ocn에서 방송해주네요.

여러 번 봤는데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.

나 홀로 집에 1편 1991년에 개봉, 

나 홀로 집에 2편 뉴욕을 헤매다는 1992년에 개봉,

나 홀로 집에 3편은 1998년에 개봉했어요. 

생각보다 더 오래되었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는 영화입니다.

ocn 편성표 알려드릴게요.

ocn 편성표가 포스팅후 바뀌었네요.

 

ocn 편성표를 보니 다른 영화도 재미있는 방송 많이 하네요.

넷플릭스에서도 나 홀로 집에 1,2,3편을 모두 감상하실 수 있어요.

날도 춥고 코로나로 집콕하는데 좋은 영화 골라서 즐감하세요.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