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윰's 라이프

바네스코 2인용 식탁 구입 후기

by 윰데이 2021. 8. 29.
반응형

바네스코 2인용 식탁 구입후기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바네스코 식탁 구입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.

몇 달 전에 책상으로 사용하려고 바네스코 식탁을 구입했어요.
인터넷에서 광고가 많이 올라와서 관심이 생겨 보다가 구입까지 한 거예요.


저는 식탁보다는 컴퓨터 책상으로 사용하려 구입한 거라서 식탁만 구입하고 의자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.

조립은 저 혼자 했는데 별로 어렵지 않더라고요.

나무의 재질은 고무나무이고 색은 붉은색이 돌면서 아주 예뻐요.


식탁은 박스 안에 스티로폼에 잘 싸여서 택배로 왔어요.


구성품으로  볼트와 육각렌치가 들어 있어요.


식탁의 다리를 맞추고 볼트를   육각렌치로 돌려주면 됩니다.
구멍이  볼트와 어긋남 없이 잘 맞아떨어져요.


식탁의 다리가 흔들림 없이 아주 탄탄합니다.

어디 하나 흠잡을 때 없이 매끈합니다.


저는 책상으로 사용할 거라서 유리를 안 깔고 사용했는데

뜨거운 물컵을 놓았더니 물컵의 자국이 허옇게 남았어요.


새로 산거라  스크래치 안 내려고 조심했는데 정말 당황했어요. 

나무도마처럼 사포로 밀수 있는 것도 아니고, 그래서 인터넷을 열심히 검색하니

젖은 수건을 대고 다림질을 하면 된다는 글을 보고 광목천을 물에 적셔서 짠 후

다림질을 해보니 신기하게도  없어졌어요.

이제는 컵 자국이 나도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광목천을 대고 다려줍니다.

 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

반응형

댓글